심령 현상중 알려진것중 하나가 영언 현상 입니다,,
영언 현상이란 영의 자아의 파편과 교신한 영능력자가 읽어
일종의 가사 상태에서 영의 목소리를 전달하는 현상 입니다..
이 영언 현상은 영의 자아를 직접적으로 받아 들이는 케이스이기
때문에 영능력자의 자아 컨트롤이 중요 합니다..
이 영언 현상은 미국과 유럽등에서 활발하게 연구 됬는데
이 영언 현상이 널리 알려지게 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1930년 10월 5일 새벽 2시, 영국에서 출발한 길이 237m의 영국 비행선 'R101'호가
프랑스 북부의 보배 상공에서 공중 폭발, 추락하는 대형 참사가 일어 났습니다..
이 사고로 항공장관 톰슨 경, 설계사 리치몬드를 비롯하여 귀빈 다수를 포함한 승객과
승무원 48명 중 생존자는 6명뿐이 였습니다..
타이타닉 호의 침몰과 맞먹는 대참사였던 이 사고로 영국의 위신
이 추락되고, 비행선 개발 계획은 취소되었습니다.
이후 비행선의 영국과 프랑스의 국가적 위신과
비행선이 타고 있던 사람들의 대부분이 권력자 였기 때문에
사고의 원인을 두고 여러 공방과 논란이 계속 됬습니다..
그런데 한 신문사에 베아트리스란 중년 부인이 자신은 이 사건에 대해
예연을 들은적이 있다고 제보를 했습니다..
베아트리스 부인은 1928년 3월 3일 대서양 횡단 비행 도중 실종되었던 제 1차 세계대전의 영웅
하인클리프 대령의 아내 였고 그녀는 남편의 실종 원인을 밝혀내기 위해
평소 친분이 있던 영매인 아이린 가렛을 통해 영언을 들었는데
하인클리프의 영은 아이린 가렛의 음성을 통해
"자신은 태평양에서 돌풍을 만나 추락 했으며 3년뒤 프랑스에서 비행선이 폭파할
것이다'
예언하였다고 합니다..
이 소문을 들은 영국 심령협회는 영매인 아이린 가렛에게 협조를 요청 했고
10월 10일 협회 창립자와 오스트레일리아인 기자
4인이 참석한 교령회에서 아이린 가렛은 'R101호'의 선장 어윈 공군 대위의 영과
교신해 영언을 전했습니다..
"당시 엔진이 너무 무겁고 비행선 무게도 지탱하지 못하였다. 부력이 부족하였다.
부력 계산이 오산이었다. 승강타도 곧 고장났다.
오일 파이프도 막혔다. 연료 펌프도 나쁘고 공기 펌프도 고장나고 냉각장치도 못 쓰게 되었는데도,
아무도 비행선의 기능을 완전히 파악한 사람이
없었다. 승무원 수도 부족한 데다가 시험 훈련 기간도 너무 짧았다.
기후는 나쁘고 가스 주머니 상부의 탄력성이 없는데다가 선체 중앙부는 너무 무거워 선수가 하강하였다."
이 영언이 얘기한 전황이 비행선의 제작사 측이 조사한 사고 원인과 일치 하다는걸 알게된
심령 학회는 다시 교령회를 열기로 했습니다..
이번 교령회는 항공장관인 도리버 비라즈 대령도 참석 했었죠..
10월 31일부터 4일간 4회의 교령회를 연 결과 어윈 선장뿐만 아니라 사고로 희생된
전 항공성 브랑커 국장과 다른 승무원들인 5위의 영들까지 나타나서 사고 원인을 상세히 설명 했습니다..
그들은 "출발 전무터 이미 선체가 불완전함을 알았으나 독촉 명령에 할 수 없이 불안한 출발을
하였는데, 이것은 살인 행위다."라며 원망하였으며
비라즈 대령의 욕심 때문에 희생된 거라며 노골적으로 적대감을 들어 냈다고 합니다..
교령회 이후 비라즈 대령은 항공 장관직을 사퇴 했으며
영들을 위로하는 대대적인 추모식이 열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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