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인평 바탕화면

바탕화면, 배경화면, 바탕화면이미지, 배경화면이미지, 1920x1200

by 페오스타-파란 2012. 4. 19.
반응형

『바탕화면, 배경화면, 바탕화면이미지, 배경화면이미지, 1920x1200』

완연한 봄날이네요.


병든 병아리 마냥 하루 종일 고개만 끄떡 끄떡 하다 보니 날이 저물고 있다는

춘곤증이 보통 심한게 아니네요.

커피 더블로 마셔도 전혀 효과 없음둥,,ㅠㅠ,,


요럴때는 걍 해물파전 지져놓고 막걸리 한 사발 벌컥 벌컥 들이키고

푹 자는게 최곤데..ㅋㅋ..


제목이 봄날 꿈 같이 이쁜 바탕(배경)화면 이미지.. 는 개뿔..ㅋㅋ

봄 날이라고 꽃 사진 두 어장 넣어더만...

그것도 코스모스 가을꽃..ㅋㅋ..


내가 하는 일이 다 그렇지 뭐..


원본 이미지는다운(<--클릭) 받으세용~~















반응형

댓글